상생의 진리(포스트)

6회 낱말퀴즈 정답 발표 및 후기

상생정보 | 2018.11.03 19:11 | 조회 3588


아버지 하나님의 새 역사 판짜기, 천지공사


현하의 천지대세가 선천은 운(運)을 다하고 후천의 운이 닥쳐오므로 내가 새 하늘을 개벽하고 인물을 개조하여 선경세계를 이루리니 이때는 모름지기 새판이 열리는 시대니라. 이제 천지의 가을운수를 맞아 생명의 문을 다시 짓고 천지의 기틀을 근원으로 되돌려 만방(萬方)에 새 기운을 돌리리니 이것이 바로 천지공사니라. [道典 3:11:3~4]


 

낱말퀴즈 6회는 <증산도 도전道典 5편>인 '천지공사' 편을 바탕으로 만들어보았는데요. 5편에서는 후천 오만년 지상 선경세계를 세워, 온 인류를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류 구원 프로젝트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보신 이후 이 세상은 상제님이 천지공사에서 짜신 프로그램, 시간표, 이정표 그대로만 둥글어간다. 억만 분지 일 프로도 상제님 틀 짜 놓은 데서 어긋나지 않는다." 라고 말씀해주셨는데요.

 

그말씀 그대로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촌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천지공사의 활무대(活舞臺)가 되어, 상제님이 짜 놓으신 이정표 그대로 현실 역사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다시한번 느껴보게 됩니다.

 

<낱말퀴즈 정답 및 당첨자 발표>

 

 

이번 6회 당첨자는 제주연동도장의 <백지수> 도생님입니다. 꾸준히 응모해주셔서 그런지 연속 당첨이 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이번 회에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드리며 다음 낱말퀴즈로 찾아 뵙겠습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8개(2/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