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의 진리(포스트)

5회 낱말퀴즈 정답 발표 및 후기

상생정보 | 2018.10.03 17:40 | 조회 3117

대우주 통치 사령탑, 천상 조화정부  

낱말퀴즈 5회는 <증산도 도전 4편>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상제님께서는 ‘삼계에 가득한 인간과 신명의 원한을 풀어 병든 천지를 건지기 위해서는 모든 법을 합한 신통변화와 천지조화, 신명조화의 신권을 써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상제님께서는 먼저 천상 신명계를 바로잡아 통일하시고 온 우주를 통치하는 조화정부(造化政府)를 조직하십니다. 바로 그 이야기가 도전 4편 <신도와 조화정부>편에 나와있습니다.

 

조화정부란 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온 우주를 궁극의 낙원 세계로 개벽하는 아버지 상제님의 세계 통치 기구이며, 천지를 통치하는 천상 신명계의 사령탑입니다.

 


 

증산 상제님이 밝혀 주신 천상 조화정부의 신도 조직을 보면, 인간의 문명을 경작하여 새롭게 개척하다가 죽은 문명신(文明神), 지구촌 각 지역에 살고 있는 백성들을 지켜 주는 민족의 수호신들인 지방신(地方神), 인간 역사상 큰 원한을 맺고 죽은 원신(寃神), 역사를 바로잡으려는 정의로운 마음을 갖고 혁명을 일으켰다가 실패하여 무참히 주살된 혁명가의 영신인 역신(逆神), 그리고 각 성의 시조가 되는 조상 선령신(先靈神)과 무수한 자연신이 천상 공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상제님께서는 각 분야에서 하늘땅을 맡아 다스리는 인격신과 자연신을 통일해서 천상 조화정부를 구성하신 것이지요.

 

이 조화정부에서는 도생님들 한사람 한사람을 지켜보고 있을텐데요. 혹시 낱말퀴즈도 풀고 있지 않을런지?ㅎㅎ 이번 5회 낱말퀴즈 정답을 발표하겠습니다!

 

정답은

입니다.

 

이번 5회에도 응모하신 모든 분이 정답을 맞춰주셨고요.

 

당첨자는 제주연동도장의 <백지수> 도생님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번 회에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드리며 다음 6회 낱말퀴즈로 찾아 뵙겠습니다. ☆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8개(3/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