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눈, 천지공사

2013.12.27 | 조회 4595

천하대세를 아는 자에게는 천하의 살 기운[生氣]이 붙어있고 천하대세에 어두운 자에게는 천하의 죽을 기운[死氣]밖에 없느니라. (2:137:3)

 

가을개벽을 앞둔 인류의 생사는 한마디로 천하대세에 눈을 뜨느냐 못 뜨느냐, 여기에 달려 있습니다. 하추교역기에 인간으로 오신 증산 상제님은 대변혁의 환란을 넘어 우주의 꿈인 조화 선경 문명이 천상이 아닌 지상에서 열리도록 짜 놓으셨습니다.

 

이제 상제님께서 짜신 신천지의 설계도, 새 역사의 이정표인 9년 천지공사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이를 통해서 천하의 대세를 가늠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9년 천지개벽공사를 집행하여 신천지 후천 5만년 조화선경세계를 여시는 증산 상제님의 말씀을 담은 성전!





증산도 도전(道典)이 성편되기까지 수십년에 걸쳐 말씀의 현장을 일일이 답사하여 기존의 기록을 철저히 검증하고, 상제님과 태모님을 모신 주요 성도들의 가족과 후손들을 인터뷰하여 증언을 채록했습니다. 이들 수수백명의 증언자들은 약속이나 한 듯, 가을개벽을 눈앞에 두고 말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도전』은 증산 상제님의 대도를 신앙한 일천만 명의 구도의 숨결과 희생의 도과로, 마침내 지난 1992년 초판이, 2003년에 개정신판이 출간되었습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9개(1/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