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진리를 찾아 헤매다 상제님 진리를 만나

상생정보 | 2020.01.31 18:12 | 조회 1480

증산도 서울잠실도장 최홍준 도생님

저는 평소 한민족 역사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진리를 찾기 위해 불교와 기독교, 천주교뿐 아니라 역학공부도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동영상 플랫폼에서 우연히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평생 처음 들어보는 강연 내용에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그날 이후 상생방송을 통해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계속 시청하게 된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지요.


우리 역사가 왜곡됐다는 것은 알았지만, 단군조선 너머 뿌리역사까지 부정하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를 금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놀람과 감동의 날들을 보내던 중, 학원에서 한광웅 도생님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수업시간에 태을주와 우주1년, 신도세계와 조상님 이야기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들었습니다."

"그러셨군요. 계속 시청해 보세요."


한 도생님은 제 말에 웃으면서 대답해 주었는데요. 그동안 상생방송을 보면서 태을주를 알고 있었던지라, 그날부터 바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한 도생님에게 "태을주를 읽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마치 오래전부터 읽었던 것 같습니다." 말했더니 "그럼 증산도 도장에 한 번 가보시죠?" 권유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제스트 개벽」과 소책자도 선물해 주셨는데요.


'평생 진리를 찾아 헤맸지만, 또 다른 신앙을 해야 하나?' 망설여지기도 했지만, 한 도생님을 만난 것이 우연이 아니라는 생각에 도장에 방문해 보기로 결정하게 됩니다.


찾아보니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서울잠실도장이 제일 가까웠기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전화를 했습니다. "도장을 한 번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라는 제 말에 포정님은 "언제든지 오시면 됩니다." 흔쾌히 대답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찾아오시기 힘들 것 같으니 중간지역에서 만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안하셔서 약속장소와 시간을 정해 만난 후 잠실도장을 방문했는데요. 포정님과 상담을 마치고 도장에서 1주일에 한두 번 진리공부를 해 보기로 했습니다. 치성참석은 당연한 일이었지요.


그 과정에서 포정님과 도생님들의 도움 덕분에 상제님 진리를 정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내가 왜 이제야 참진리를 알게 됐을까? 좀 더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시간이 지날수록 상제님 진리를 늦게 만난 것이 아쉽기만 했습니다.


이제는 상제님의 참도생이 되기 위해 7일 정성수행도 무사히 마치고 입도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상제님과 태모님, 저의 보호신, 그리고 송 포정님과 김 포감님, 한 도생님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는데요.


상제님, 태모님,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여생 동안 상제님의 무극대도를 일심으로 잘 닦아, 주위사람들을 후천 오만년 조화선경세계로 인도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조상선령님! 저를 참진리의 도문으로 인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83개(4/55페이지)
입도수기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62
내 삶의 열정을 되살려 준 상생방송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구미원평도장 김선희 도생(여,55)🔹어느 날 일어난 환상적인 만남저는 경북 구미에서 4남 3녀 중 막내로 태어나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
1944 2022.10.26
361
영성 분야에 대한 관심, 진리와의 만남으로 이어져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박윤경 도생(여,49)기독교를 신앙하는 어머니를 따라 모태 신앙인으로 여태껏 삶의 일부라 생각하며 교회를 다녔습니다. 하지만...
3077 2022.10.18
360
깊은 울림을 안겨 준 도전 말씀 첨부파일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조동혁 도생(남,48)💬올바른 삶의 지혜를 구하는 기도저는 대구에서 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자신은...
2205 2022.10.13
359
아빠 손은 마법의 손 첨부파일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곽지윤 도생(여,11)아빠 손은 마법의 손🖐아빠는 제가 배가 아플 때면 항상 손으로 배를 만져 주면서 입을 조금씩 움직였습니...
3971 2022.04.04
358
인생의 궁금증을 해결해 준 상생방송 사진 첨부파일
상생방송과 증산도를 통해 인생의 궁금증들에 대한 해답을 얻었습니다.
3304 2022.03.21
357
구도의 종착역 증산도 사진 첨부파일
퇴직한 후, 아내와 아들이 있는 청주에 와서 머물게 되면서, 어느날 불교방송을 시청하려고 채널을 돌리다가 상생방송을 알게되어 증산도를 다시 만나...
4594 2021.12.29
356
감동 그자체인 참진리 증산도 사진 첨부파일
저는 어릴적부터 마음이 늘 허전하고 불안하고 답답했습니다. 내가 원했던 것을 하면 이 복잡한 마음이 바뀔 줄 알았는데.. 현실은 더 심해졌습니다...
2781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