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년 2월 상생방송 시청자 상담과 입도 사례

진실무망 | 2020.02.12 14:08 | 조회 2305

- 서울강북도장 여애숙(女,65세) 도생은 어렸을 때 천주교에 입문하여 신앙생활을 하며 삶의 의문점을 알고 싶었지만 알수가 없었습니다. 


5년 전 상생방송을 접하면서 도전강해콘서트, 환단고기 북 콘서트와 여러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시청하면서 삶의 의문점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를 낳아주시고 길러 주시며 늘 보살펴 주시는 조상님을 위하는 것과 왜곡된 우리나라 바른 역사를 배울 수 있다는 점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이 근본을 알고 살아가는 것이 삶의 기본자세라는 평소 저의 생각과 일치하는 점에 입도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성남태평도장 이춘도(男,76세)도생은 오래전 지인으로부터 복 받고 제사를 잘 모시는 곳이 있다고 하여 2년 정도 대순진리회를 하게 되었고, 그 때 증산상제님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10년 전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원전을 구입하여 읽어 보면서 증산상제님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지난해 우연히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는데 대순진리에서 몰랐던 태모님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고, 증산도가 상제님 진리를 제대로 전수하고 가르치는 곳이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팔관법 공부와 주문수행, 도공을 하면서 우주 일 년과 천지공사 등 진리를 제대로 배우고 수부님 종통에 대해서도 알게 되면서 증산도가 상제님진리를 펼치는 정통임을 확신하고 입도를 하였습니다. 




- 대구강북도장 박옥자(女,59세)도생은 나름대로의 믿음을 갖고 살아왔지만 늘 부족하고 답답했습니다. 우연한 계기로 상생방송을 보다가 “아 바로 이것이다” 하고 무릎을 쳤습니다. 지난해 대구 태을주 전수행사와 본부 동지대천제에 참석을 하고 입도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입도를 하였습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2개(1/1페이지)
STB상생방송 소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150년 2월 상생방송 시청자 상담과 입도 사례 사진 첨부파일 진실무망 2306 2020.02.12
1 150년 1월 상생방송 시청자 상담과 입도 사례 사진 첨부파일 진실무망 2409 2020.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