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방송 개벽문화 강연회 안내(8월25일)

2019.08.21 | 조회 2628




▣상생방송 개벽문화 강연회 안내(8월25일)


●150만 독자가 읽고 충격을 금치 못한 『이것이 개벽이다』의 저자 강연.

●지구촌 성자와 예언가들이 하나같이 전한 지구촌 대변혁 소식

- 천지와 지구촌 질서가 총체적으로 바뀌는 후천 대개벽의 실상-

-다가오는 지구촌 대변혁의 총체적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하늘 새땅이 열리는 놀라운 후천 대개벽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주제:“ 다시 개벽 아닐런가”(안경전 종도사)

●날짜:8월25일(일) 오후 1시 30분.

●장소: 대전 중리동 STB상생방송 본관

●지구촌 변혁의 총체적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장차 조선(한국)이 천하의 도주국(道主國)이 되리라.”(도전7:83) 

●장차 조선이 제일로 좋으니라.(도전5:388)

●장차 우리나라 말과 글을 세계 사람이 배워 가리라.” 하시니라. 

 장차 우리나라 문명을 세계에서 배워 가리라... 

 “장차 신문명이 나타나리라.”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우리나라 문명을   세계에서 배워 가리라.” (도전5:11)

●태전을 집을 삼고 인신합덕을 하리니 태전(대전)이 새 서울이 된다.”(도전5:306)

 

한반도를 둘러싼 4대 강국의 패권싸움은 점점 강도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미중무역전쟁에 이어 한일무역전쟁도 극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4대 강국의 군사패권도 점점 강도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북핵문제는 답답한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북한의 군부정치는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일본은 갈수록 늘어나는 부채와 방사능 오염, 그리고 지진의 공포 속에 미래를 알 수 없는 상황으로 가고 있습니다. 불안한 미래에 위기를 느낀 일본은 동북아 미래 패권을 잡기 위해 군사와 경제 영향력을 강화해 가며 새로운 경제부흥의 계기를 만들려 합니다. 일본은 한반도의 분란과 전쟁을 통해 군국주의 시절의 영광을 회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헌법을 개정하여 전쟁국가로 나가기 위한 수순을 밟고 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도 미일의 패권을 견제하며 동맹을 더욱 강화하며 군사력 증대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마치 19세기 말처럼 혼돈 속으로 빠져드는 풍전등화와 같은 한반도의 운명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이 거대한 변화의 총체적 실상이 개벽입니다. 다가오는 지구촌 대변혁은 단순한 문명과 세계 패권질서를 바꾸는 변혁이 아닙니다. 자연과 문명의 질서가 총체적이고 근본적으로 바뀌는 가을 대개벽이 다가오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촌 변혁에 대한 총체적 해답 그것이 개벽입니다. 


개벽 강연회에 참여하여 다가오는 지구촌 대벽혁과 후천개벽의 실상에 눈을 뜨고 미래를 열어나가는 주역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32개(3/48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