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도약해가는 증산도 대학교

2010.03.17 | 조회 2827

도기 138년 1월 증산도대학교
 새롭게 도약해가는하나님의 대학교
 양력 1월 5∼6일 대전 증산도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다가오는무자·기축년의 무기(戊己) 천지한문(天地門)은 상제님 100년 도운사에서 판몰이도수 대부흥의 역사를 창조하여 지구촌의 증산도 세계화를 향한 도약의 시간대이다.
 _ 안경전 종정님 말씀

 
 
 “도기 138년부터 증산도대학교 교육은 살릴 생生자 포교로 대전환한다”는 종정님의 뜻을 받들어 무자년부터 증산도대학교가 새롭게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제의 정비와 교육의 질적 향상을 통해 한층 내실있는 변화를 꾀하고 있는 것입니다.
 
 상제님, 태모님께서 집행하신 도체조직공사에 따라 칠성도수 포교성과를 기준으로‘동·서·남·북주’과정으로 운영되는 <도체교육과정>, 각 필독서 별로 시험을 통해 평가받아 수료증을 취득하는 <과목 이수제도>, 그리고 전문 일꾼을 양육하는 육임군 수장반·포정반·신입신도반·법사반 등의 특
 별반 제도가 강화되었습니다.
 
 그중 <도체교육과정>은 먼저‘동주·서주’과정이 개설되어 3월부터 시행 되며, 도체조직 완성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해 대치성시 승급 및 포상도 수여할 예정입니다.
 
 증산도대학교는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천명(天命)을 받아 후천선경을 건설하는 일꾼을 양육하는 대학교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직접 세우신 지구촌 창생을 건지는 칠성도수포교의 사령탑, 인재양성의 심장부인 증산도대학교에서 무기년의 새역사를 일구는 큰일꾼으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30/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