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강독’과 함께하는 신앙 축제의 날

2010.03.17 | 조회 2621


 2월 <상생 구원의 날>
 ‘도전강독’과 함께하는 신앙 축제의 날
 2월 24일 증산도교육문화회관
 
 
 지난2월 24일(日) 증산도교육문화회관에서는“내 영혼과 이웃을 위한 상생 구원의 날”행사가 열렸습니다. 매달 안경전 종정님의 ‘증산도 도전강독’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상생 구원의 날>은 입문·신입신도와 증산도에 관심있는 일반인들이 함께하는 신앙 축제의 장입니다.
 
 이번 2월의 주제성구는『도전』2편 40장의“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 보냈느니라.”는 성구였습니다.
 
 종정님께서는‘선천 성자들이 상제님 강세를 어떻게 예고했으며, 또 진실이 어떻게 왜곡되었는가’‘상제님이 왜 동방 조선 땅에 강세하시게 되었는가’‘인간으로 오시는 아버지 하나님을 모시는 시천주 신앙’‘천지의 가을 섭리, 원시반본과 보은의 삶’등을 내용으로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도전』은 천지의 열매요, 우주의 결실이다. 『도전』은 천지의 정신이요, 역사의 혼이다.『 도전』은 후천 오만년 전 인류의 교과서다. -안운산 종도사님 말씀『도전』은 우주의 조화주 하나님, 통치자 하나님의‘도의 원전(原典)’이다. 『도전』은 인류의 생명의 교과서다. 전 인류의 생사를 판단하는 구원의 성전(聖典)이다. 『도전』은 인류 문화의 진리 총결론이 담겨 있는 대우주 통일문화의 보물단지요, 진리의 조화법궤다. -안경전 종정님 말씀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30/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