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의 도, 춘생추살』출간 기념 이벤트

2010.03.17 | 조회 2746


 지난 6월 15일부터 전국 주요서점에서는 『천지의 도, 춘생추살』 출간을 기념하여 범국민적인 독서운동을 장려하기 위해 독후감 공모대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엔루니스를 비롯하여 전국 182개 서점에서 배너와 POP 및 포스터를 부착하고 일제히 서점이벤트 행사를 개시하였습니다. 독후감 당선작은 대상 1명 200만원(노트북), 금상 2명 각각 100만원(디지털 카메라) 등 56명에게 총 10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지며, 이벤트 행사는 7월말까지 계속됩니다.
 
 우주1년의 자연섭리를 바탕으로 인생의 목적과 우주의 신비를 쉽고 간결하게 정리한 이 책은 안운산 종도사님께서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 프로그램을 누구나 알기 쉬운 언어로 설명해주신 대도서(大道書)입니다.
 
 영풍문고 서울 강남점은 이벤트 단독매대를 확보하여 조화 넝쿨잎과 사과열매를 이용한 디스플레이로 ‘춘생추살’의 의미를 표현하기도 했으며, 대훈서적 대전 시청점의 경우 꽃병을 이용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하였습니다.
 
 아무튼 이번 이벤트행사를 통해서 진리를 찾지 못해 방황하는 많은 사람들이 우주의 목적과 인생의 참의미에 대해 깊은 깨달음을 얻는 계기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_ 오채원/본부 홍보부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31/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