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 도전』개정신판 완간 성축 이벤트 성황

2010.03.16 | 조회 4424

- 대원출판 서적 2만 원 이상을 구입하면 5천원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 지난 7월 12일부터 <서울 교보문고 강북점>, <반디앤루니스 서점>,
 <영풍문고 강남점>, <프라임 문고> 등에서 진행 중, 앞으로 지방 대형서점에서도 이벤트 예정

 
 지난 도기 133년 12월 동지절, 동서문화의 금자탑이며 새 문명의 교과서인 『증산도 도전』 개정신판이 마침내 완간되었다.
 인류사에 한 획을 긋는 『도전』개정신판 완간을 기념하여 세상 사람들에게 증산 상제님의 강세소식과 다가오는 대개벽 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대원출판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그 요지는 『증산도 도전』을 비롯하여 대원출판사에서 발행한 지정서적을 2만원 어치 이상 구입하면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는 것.
 
 이 행사는 지난 7월 12일 <서울 교보문고 강북점>을 시작으로 삼성역의 <반디앤루니스 서점>, <영풍문고 강남점>, <프라임 문고> 등에서 진행 중이다. 서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이 행사는 한 달간 지속된다. 현재는 서울지역에 한해 이벤트를 열고 있지만 앞으로 전국 대도시의 대형서점으로 확산시킬 계획이다.
 
 서울 교보문고의 경우 특별코너를 마련하여 이벤트를 홍보했는데, 행사 시작 이주일 만에 상품권이 거의다 나갈 만큼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반디앤루니스> 서점의 경우도 『도전』을 위주로 서적이 판매되면서 상품권이 거의 다 소진되었다. <프라임 문고>는 POP 외에 서점 입구에 약 2m높이의 배너 광고도 설치했다.
 지금 세상 사람들이 개벽에 대해, 새로운 소식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별코너에 진열된 행사 관련 서적은 『증산도 도전』 원전, 『증산도 도전』 박엽지 판을 비롯하여 『개벽을 대비하라』, 『쉽게 읽는 개벽』, 『이것이 개벽이다』, 『증산도의 진리』 등이다.
 
 <서점별 행사기간>
 ●교보문고 강북점 : 7월 12일 ∼ 8월 12일
 ●반디앤루니스 서점 : 7월 5일 ∼ 8월 5일
 ●영풍문고 강남점 : 7월 19일 ∼ 8월 19일
 ●프라임 문고 : 7월 19일 ∼ 8월 19일
 
 8월 1일부터 인천국제공항 내의 <지에스 서점>에도 『이것이 개벽이다』를 위시한 서적이 8개 매장에 모두 비치될 예정이다. 해외 나들이 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서점에 자주 들러 문화감각을 놓치지 말고, 또한 진리를 전하는 책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을 살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
 상제님 개벽진리를 세상에 널리 전함에 있어 ‘서점’은 말할 수 없이 중요한 장소다. 서울 한 유명서점의 경우, 일일 총판매권수가 7만 여권에 이르고, 일일 방문 고객수도 10만 명에 이른다.
 
 ◆∽태사부님 말씀∽◆
 서점은 생사의 길라잡이 역할을 한다. 여러 신도들은 서적 대 사람의 매개자 역할을 잘 하라.
 
 ◆∽사부님 말씀∽◆
 도전은 인류문명과 동서고금의 금자탑이다. 도전이 완간되기까지 1000만 순도자가 모든 것을 다 바치고 한평생 때를 기다리다 가셨다.
 
 도전은 천지역사의 피요, 인간과 신명의 피요, 열매다. 증산도 도전은 제3변 도운 30년 성사재인 역사의 피와 눈물과 땀방울의 열매다. 그렇게 소중한 도전이 자리 잡은 문화전쟁의 첫 전선이 서점이다. 서점을 통해서 만인이 진리를 만나는 것이다. 서점은 문화인이 모이는 곳이며 인생이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아는 문명개벽의 현주소이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35/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