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 공식 홈페이지 개편 오픈!

2014.02.05 | 조회 5616







증산도 공식 한글 홈페이지(http://www.jsd.or.kr)가 어제 오후  새롭게 보강하여 리뉴얼 하였습니다. 
금번 새로이 리뉴얼 하는 홈페이지는 밝고 시원한 화면 구성과 함께 모바일 환경을 고려하였습니다. 
이번 개편에 크게 달라진 점 몇가지와 각 섹션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를 아래와 같이 해 드리겠습니다.

1. 오픈일시: 2014. 2. 4(화) 18:00

2. 주소(URL): 기존과 동일(http://www.jsd.or.kr)

3. 주요내용

  - 최적의 효율적인 기능/시스템으로 이전 
  - 진리 컨텐츠, 자료  보강 및 디자인 리뉴얼 
  - STB상생방송 진리 동영상/미디어 제공
  - 증산도 공식 모바일 웹 홈페이지 동시 서비스 (일부 메뉴 선별 제공)
  - 모바일(스마트폰)/SNS에 맞는 환경 개선 


4. 각 섹션소개

 1). '소개' 섹션

  -일반인을 위한 증산도에 대한 전반적인 기본 소개와 함께 최근 소식과 일정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스토리' 라는 코너를 신설하여 최근 소식과 말씀 등을 영상과 함께 제공합니다. =>바로가기

 2) '진리말씀' 섹션

  -증산도 도전 소개와 함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다양한 말씀을 제공합니다. 
  -'오늘의 말씀' 코너에서는 가장 최근 말씀의 핵심 내용을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3) '진리공부' 섹션

  -증산도 진리를 처음 공부 해 나가시는 일반인을 위해 기본 강좌 등의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진리 팔관법 말씀과 대도문답은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4) 'TV증산도' 섹션

  -STB상생방송에서 방영된 대도말씀 및 다양한 진리 영상물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은 모바일(스마트폰)을 통해서도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5) '신앙과 수행' 섹션



 -증산도 신앙 문화에 대한 기본 소개와 함께 증산도 수행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도생들의 감동적인 입도수기와 다양한 신앙 에세이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6) '자료실' 섹션

  -증산도 관련 다양한 도서, 만화, 이미지, 영상 자료 등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유' 메뉴의 '말씀 묵상' 코너는 성도님들이 SNS에서 제작한 컨텐츠를 공유해드립니다. =>바로가기
  -모바일 환경과 SNS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고 카톡/카스로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리뉴얼 홈페이지에 대한 많은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리뉴얼 홈페이지에 대한 좋은 의견을 개진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문의 및 건의하실 사항이 있는 경우는 홈페이지 아래 이용문의를 통해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그 옆에 '방명록' 코너를 통해서도 참여하셔서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증산도 인터넷팀 일동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6/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