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년 청소년포교회 겨울수련회 안내

2015.12.16 | 조회 3094

145년 청소년포교회 겨울수련회 안내 


☞일시 : 145년12월26일(토)13:00 ~ 27일(일) 17:00

☞장소 :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상생관)

☞대상 : 청포전신도, 청포간부, 청포간부 양육대상자

☞준비 : 도전, 패찰, 필기도구, 청수그릇, 세면도구

☞접수비 : 1만원




증산도 청소년 겨울 수련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12월 26일~27일 양일에 걸쳐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에서 증산도 청소년 겨울 수련회가 열립니다..


이번 수련회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훈 그리고 역사공부와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한민족 역사를 관통하는 “ 환단고기 집중공부시간” 은 일본에서 개최된 환단고기 북 콘서트의 내용을 시청하고, 그에 대한 해설과 자료영상 등으로 심도 있는 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토요일 저녁 시간은 “ 도담도담 ” 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신앙생활을 하며 겪는 여러 가지 고민을 해결하고 평소 궁금해 하던 진리 내용들을 질의 응답으로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상제님 태모님 진리의 정수가 담겨있는 도전 성구를 암송하는 “성구암송 대회”와, 증산도 팔관법 진리를 자유자재로 전할 수 있는 “나는 법사다” 라는 주제로 진리 경연대회도 펼칠 예정입니다.


토요일 교육 마무리는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집중 수행, 배례, 도공을 통해 영성을 틔우고 2일차 교육은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훈 말씀을 통해 후천문명의 주인공인 진정한 초립동이로 태어날 것입니다.


이번 수련회에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6/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