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가 [6]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

2015.04.15 | 조회 7891

예언가 [6]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


모든 생명체가 멸망하는 때를 보았다는 그는 본래 과학도인데, 환몽상태를 경험한 후 생명체 주변에서 발산되는 오오라를 볼 수 있는 능력과 예시 능력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미래연구가로 활약하는 그는 "오늘의 이 세계는, 본질적으로 천재지변에 관계로 새로운 종류의 환경적 파국들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재난 지대로. 변화하고 있다" 고 경고하고 있다.


그는 미래에 일어날 환영을 보고 미국의 미래 지도를 만들어 미국 전역에 배포하였다. 미국 NBC 방송에서는 1994년 4월 10일 (일요일) 오후 여덟시의 황금시간대에 "고대의 예언들 (Ancient Prophecies)" 이라는 프로그램을 방영하기도 했다.


★ 미국은 엄청나게 파괴될 것이다.


1 미국 대륙의 지리적 변화

로스앤젤레스 지진이 발생하는데, 마지막 세 번째의 지진은 8도를 넘는 강진일 것이다. 워싱턴 주의 레인너 산이 폭발하면서 지진이 워싱턴주와 오레곤 주를 강타할 것이다.

캘리포니아의 대부분은 바다 밑으로 가라앉게 된다. 들어가고 이 영향으로 북미평원은 갑자기 위로 솟아나게 된다. 캘리포니아는 일부 고지대만이 섬처럼 남게 되어 캘리포니아 군도로 알려질 것이다.

미국은 텍사스를 필두로 13개의 분리된 나라로 쪼개지며, 오대호와 미시시피 강주변이 바다가 되어 북아메리카 대륙은 미시시피 강 주변을 경계로 둘로 갈라질 것이다.


2 다른 지역의 지리적 변화

먼저 미국의 캘리포니아가 무너져 내리고 일본이 가라앉게 될 것이다. 이 변화는 도미노 현상과 같이 한번 시작 되어 여러 곳으로 계속 뻗어 나간다. 그러나 모든 사건들이 일어나는 정확한 시간은 알지 못합니다. 단지 내 환영에 따르면 대부분의 변화가 2012년까지는 완료될 것입니다.


3 지구의 극이동과 초급성 괴질의 엄습

우선 먼저 지구의 에테르장이 개벽되어 자장축이 바뀐다. 철새들의 비행로가 바뀌고, 특히 북극과 남극의 새로운 자장축의 선을 따라 지진이 자주 일어 난다. 에테르장의 개벽 때문에 인간과 동물 그리고 식물들에까지 새로운 질병 들이 나타나며, 자장축이 빠른 속도로 진동하기 시작한다. 자장축이 이동하기 몇개월 전부터 태양과 지구 사이의 운로 에 변화가 있으며, 이로 인해 열대 지방 에서는 바람이 심하게 불 것이다.

★ 자기에너지의 변화로 인해 새로운 질병이 발생할 것입니다. 대재난이 절정에 달하는시기가 되면 새로운 질병과 갑작스런 전염병이 지구를 휩쓸것입니다.


4 새로운 지구탄생 : 다음 시대 인종의 시조

지구의 환경 변화 후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인종이 출현하게 되는데, 그 환란기에 살아 남은 사람들 중 15세 미만의 어린이들이 다음 시대 인종의 시조가 될 것이라고 한다.


지구의 새로운 진동과그 속에서 살아 가는 사람들의 새로운 의식의 전환 때문에 사람의 평균 수명은 150세로 늘어난다. 사람들은 텔레파시로 의사 소통을 하며, 또한 동물과의 의사소통 도…20세기의 많은 병들은 사라진다. 빛과 소리, 텔레파시가 뛰어난 치료 방법이 된다.


전세계가 직관에 이해 이끌어지는 단일의 음(陰)의 사회가 된다. 지구에는 하나됨으로 일컬어지는 보편적인 '영적 신앙'이 존재하게 되는데 그것은 모든 생명의 상호 관계에 대한 믿음이다. 평화의 천년 왕국이 도래하고 「우주의 새로운 주기」가 시작된다


5 예언한 시간대는 틀릴 수 있으나 결국은 일어난다.

미래의 사건들을 정확하게 어느 시간 대에 일어난다고 이야기 하는것은 무척 어렵다...내가 예언했던 바로 그 시간 대에 발생하지 않은 사건들은 예언한 시간대보다 빨리 혹은 늦게 일어나는 등 결국에는 모두 발생한다.


★ 만약 그의 예언대로 불과 수년내에 지구촌을 뒤흔드는 커다란 변국이 찾아 온다면,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가 ? 스칼리온은 이렇게 답하고 있다. '의식이 깨어 있으면 뭐든지 가능하다.깨인 의식이 있어야만 행동하든 부정 하든 대안을 마련할수 있는 것이다. 개개인이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미래가 결정되는 것이다."


♡ 증산도 공식 홈페이지

http://www.jsd.or.kr

♡ 상생방송

http://www.stb.co.kr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 전체
  • 말씀정리
  • 개벽문화
  • 포스트
  • 좋은 글
5개(1/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