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수행을 해야 하는 이유

2014.03.21 | 조회 8985


태을주~4



영상은 '증산도 도전' 과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의 '태을주' 성음입니다.
자! 함께 따라서 읽어 볼까요~ㅎ 

♡ 웰빙바람 중 하나가 수행 붐인데요, 수행은 내면의 영성을 일깨워 자신의 참 모습을 찾고 몸과 영혼을 함께 치유 합니다. 요가, 참선, 명상등 여러 수행법 이 있지만 과연 이 시대에 필요한 수행은 어떤 것일까요? 

21세기에 들어 수행 문화의 궁극은 주문수행 이라고 말합니다..일반적으로 의사를 전달 할 때 말소리를 내야 뜻을 관철할 수 있는 것처럼, 주문은 우주의 신성한 에너지를 받기 위한 도구로써 신성한 소리이며 나와 우주를 하나로 조화되게 하는 신神의 언어입니다.

수많은 주문 중에 우주의 생명의 뿌리와 나를 연결시켜주고 모든 병마를 물리치며 개벽을 극복하게 해주는 조화주문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증산상제님께서 인류에게 내려주신 태을주입니다. 태을주를 읽으면 열매가 뿌리 수기를 받아 익어가듯 생명의 뿌리 하늘인 태을천에서 수기를 받아내려 인간의 생명이 성숙됩니다. 

즉 태을주는 심신을 건강하게 해주고 깨달음에 이르게 할 뿐만 아니라 우주의 주재자인신 상제님께서 전해주신 주문이므로 그 권능은 다른 주문과 질적으로 다릅니다. 

태을주 수행을 반드시 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은 우주의 여름 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가을개벽기이기 때문입니다. 만유생명을 낳아 기르던 천지가 가을에는 서릿발로 내리쳐 생명을 거둡니다. 

이 과정에서 열매를 맺거나 낙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서릿발이 내리기 전에 초목은 생명수를 뿌리로 돌려보내 겨울을 준비합니다. 그래야만 다음에 다시 싹을 틔울 수 있습니다. 원시반본 하는 것입니다.

정리하면 자신을 생명의 근원으로 돌이켜 원시반본 시켜주는 주문이 태을주이기 때문에 꼭 읽어야 하는 것입니다.

훔치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사파아~♩♪

지금은 선천 여름이 끝나고 후천 가을이 막 시작되려는 가을개벽기입니다. 우리는 우주의 주재자이신 상제님의 참진리를 통해 태을주 수행을 만났습니다. 가을에 내 생명이 성숙하는 것 오직 이를 통해서 인생의 참 목적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 태을주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니라.

♡ 오는 잠 적게 자고 태을주를 많이 읽으라.

♡ 태을주 공부는 신선(神仙)공부니라.

♡ 만사무기 태을주萬事無忌 太乙呪
♡ 만병통치 태을주萬病通治 太乙呪
♡ 소원성취 태을주所願成就 太乙呪
♡ 포덕천하 태을주布德天下 太乙呪
♡ 광제창생 태을주廣濟蒼生 太乙呪
♡ 만사여의 태을주萬事如意 太乙呪
♡ 무궁무궁 태을주無窮無窮 太乙呪

♡ 태을주는 여의주如意珠 여의주는 태을주니라. (증산도 道典 7:75)

★출처: 태을주 수행은 왜 해야만 하나.
종도사님 태을주 수행 성음
https://www.youtube.com/watch?v=LLFvcjcOtJg&feature=youtube_gdata_player

★ 태을주 듣기~태을주 합송, 태을주 주송, 각 주문이 있으니 클릭하셔서 들어보셔요!
http://bit.ly/taeulju

★ 태을주 수행 기적 체험사례
https://www.youtube.com/watch?v=-A2cSNYDAXI&feature=
youtube_gdata_player

♡ 증산도 공식 홈페이지
http://www.jsd.or.kr

♡ 상생방송
http://www.stb.co.kr

(한성복님이 올려주신 글입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 전체
  • 말씀정리
  • 개벽문화
  • 포스트
  • 좋은 글
2개(1/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