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 내가 그동안 찾아 헤매던 진리가 바로 증산도구나”

관리자 | 2020.08.07 04:27 | 조회 2777

증산도 서귀포동홍도장 양○○ 도생(여, 45세) 


저는 어린시절부터 절에 다니시며 집에서 정한수 모시고 기도하시는 어머니를 따라 자연스럽게 불교신앙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성장기가 되면서 밤에는 물론 낮에도 알 수 없는 귀신같은 것들이 보였습니다. 소리도 들리기 시작하였는데 밤이면 잠을 이룰 수 없을 정도로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이런 증상들이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분들은 도대체 누군데 왜 하필 나한테만 나타나서 이런 고통을 주시나’ 하며 원망도 많이 하고 매일 매일을 절망스런 상태로 살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저는 결혼을 하였고 천주교 신앙을 하시던 시어머니의 권유로 성당에서 열심히 봉사하며 신앙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천주교 신앙을 하면서도 마음 한 구석에서는 늘 “나는 누구인가? 나는 도대체 무엇을 하려고 이 세상에 온 것일까?”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의문을 던졌습니다.


그 해답을 갈망하며 지혜를 찾아 헤매고 있던 어느 봄날이었습니다. 


한 문화센터에 명리학 강의를 들으러 갔는데요. 거기에서 아산온천도장 박 포감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포감님의 권유로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진리용어가 조금 생소했으나 명리학 공부와 관련 지식 덕분에 금방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여기가 진짜였구나! 증산도가 모든 종교의 종착점이었구나. 내가 갈 길이 바로 여기였구나. 이제야 찾았다!” 하는 확신과 회한이 밀려왔습니다.




이후 서귀포시 동홍도장을 방문하여 수행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태을주 수행을 하며 저는 지금껏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찾아오셔서 저의 이름을 부르시는 꿈도 꾸었고, 어느 날은 비몽사몽간에 나이가 50대 중반쯤 돼 보이는 여자 분이 두 명의 비서를 데리고 우리 집에 오셨습니다.  빨강저고리에 가슴에는 태극기가 수놓아진 아름다운 옷을 입고 있었는데요.


그 여자분이 저의 얼굴을 보시더니 “자네 집안 조상님들이 덕을 많이 쌓으셨네. 특히 할아버지께서는 대학자셨구만. 내가 자네에게 주려고 선물을 가지고 왔다.”고 하며 하얀 비단주머니 속에서 머리핀 5개를 꺼내 놓으시며 하나를 골라보라고 했습니다.


제가 괜찮다고 손사래치니 부담 갖지 말라고 하셨는데요. 저희 남편은 금색 나비 머리핀을 머리에 꽂았고 저는 파란 줄무늬가 있는 큰 챙이 두 개인 머리핀을 머리에 꽂았습니다. 


남편과 제가 핀을 고르자 여자분이 비서 두 명을 부르시더니 저를 가리키며 “여기 계신 선생님을 앞으로 잘 모시도록 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루는 밤에 잠이 오지 않아서 태을주를 읽었는데 한 5분 정도 지나니 빨간 불덩어리가 휙~ 하고 아랫배로 들어왔습니다.


동그란 형태의 오오라가 마치 태극기처럼 반은 빨강색, 반은 파랑색으로 보였고 제 뱃속에서 좌, 우로 빠르게 돌고 있었으며 눈 앞에 둥글고 오색찬란한 빛 속으로 제가 빨려 들어갔는데, 그 속에서 제가 서귀포 동흥도장에 방문했을 때 본 어진 속의 상제님께서 저를 보고 환하게 웃고 계셨습니다.


하얀 도포에 검은 갓을 쓴 온화한 친할아버지를 보았는데요. 그 순간 다시 한 번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찾았다! 내가 그동안 찾아 헤매던 진리가 바로 증산도구나.”


이제 증산도에 입도해서 인정이 메마른 지금 세상에 증산도 진리를 많이많이 전해서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저를 증산도로 인도해주신 아산도장에 계신 박 도생님과 저를 반갑고 친절히 맞아주신 서귀포 동흥도장 포정님께도 마음속 깊이 감사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83개(1/55페이지)
입도수기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83
25년 만에 마음을 여신 어머니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전주경원도장 엄석임 도생(여, 85)이 수기는 모친을 입도로 이끈 아드님 한정원 도생의 인도수기입니다. 고령의 어머니를 향한 인도자의 절...
22 2024.03.26
382
드디어 만난 진리세계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강릉옥천도장 김정희 도생(여, 68)“상생방송을 우연히 보면서 태을주와 시천주주를 따라 읽다 보니 아팠던 몸이 좋아졌습니다. 도장에 방문...
45 2024.03.18
381
세상의 빛으로 나아가는 진리 증산도 첨부파일
증산도 광주오치도장 김동수 도생“인간다운 진리를 갈구해 왔건만 늘 허전함과 공허함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 친구의 진실한 구도심이 저의 마음을 움...
852 2023.11.20
380
구도의 인연은 언제나 가까이에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아산온천도장 박선희 도생“우주 이치로 오는 개벽의 타당성에 대한 믿음이 생겼으며, 상생방송을 주의 깊게 시청하면서 상제님에 대해서도 알게...
1324 2023.10.19
379
진리적 인간, 인간꽃 첨부파일
증산도 태전보문도장 어트겅자르갈 도생“사람을 살리려고 그런다.”라며 웃는 회사 동료의 눈빛은 진심이었습니다.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고 실제로 실...
1457 2023.09.12
378
삶의 허망함을 풀어 준 상생방송 첨부파일
증산도 안성봉산도장 김영민 도생🧶삶의 허망함을 풀어 준 상생방송2015년, 과거 병력의 재발로 인해 투병 생활을 하던 어느 날...
905 2023.09.01
377
병마를 이겨내게 해준 공부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안산상록수도장 김영자 도생🍀투병 중 만난 친구가 인도한 증산도 진리저는 중국 연변에서 태어나 살다가 2009년에 한국으로 왔습니다. 중국...
1596 2023.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