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영성문화 산책
  • 한국의 역사문화
  • 지구촌 보편문화
  • 제5차 산업혁명
  • 연구소 칼럼
  • 태고시대 문명과 여신문화
  • 기타

켈리샘과 함께하는 펀 잉글리쉬1 - 우주음악 태을주

2021.08.19 | 조회 2854 | 공감 0

우주음악 태을주


Hi, everyone~  안녕하세요 여러분! 펀 잉글리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앞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영어공부를 하게 될 켈리샘입니다.


오늘은 ‘우주음악 태을주’란 주제로 함께 공부를 해볼건데요. 먼저 Dialogue를 들어볼까요?


· 오디오 듣기




오늘의 주제인 ‘우주음악 태을주’는, 증산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주문이죠. 태을주는 우리들의 어두운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을 치유하는 주문이에요. 이 태을주를 염념불망 읽으면 천상의 빛이 마음속에서, 영혼에서 열리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또 우주의 광명까지 볼 수 있답니다! 그럼 우주음악 태을주, 영어로 배워볼까요?


첫 번째 문장이에요.

Let's meditate with the Taeeulju Mantra!

태을주 수행을 해요.


태을주는 태을주에 주문 Mantra를 붙여서 Taeeulju Mantra라고 해요. 수행하다-는 영어로 Meditate인데요. 첫 번째 문장 ‘태을주 수행을 해요’를 with 단어를 써서 영어로 말해보면, Let's meditate with the Taeeulju Mantra!입니다.


· 켈리 쌤과 함께 따라읽기.1


태을주가 왜 우주 음악일까요? 여러분은 율려라는 말을 들어봤나요? 우리 사람에게 혼이 있듯이 우주에도 ‘율려’라는 우주의 혼, 우주의 성령이 있어요. 우주의 spirit이라고 할까요. 우주의 spirit 율려! 이 율려를 받아 내리는 주문이 바로 태을주이기 때문에 우주음악이라고 하는거에요.


태을주는 우주의 혼, 율려와 내가 하나되는 주문이랍니다. 우주와 나를 이어주는 주문인거죠!


Taeeulju Mantra is the cosmic music

태을주는 우주 음악이에요.


다음은 몸과 마음, 영혼을 치유하는 문장을 배워볼게요. '치유하다'를 heal이라고 하는데요. 무엇을 치유하죠? 내 몸 my body, 내 영혼 my spirit! 마음은 mind 라고 해요. 태을주는? 몸과 마음과 영혼을 치유해요! heals my body, mind and spirit! 


그럼 문장 전체를 말해볼까요. 태을주는 우주음악이에요  Taeeulju Mantra is the cosmic music 

몸과 마음, 영혼까지 치유해주는! that heals my body, mind and spirit. 


Taeeulju Mantra is the cosmic music that heals my body, mind and spirit.

태을주는 몸과 마음, 영혼을 치유하는 우주음악이에요.


· 리 쌤과 함께 따라읽기.2


Very good! 잘 따라 했어요. 다음은 마지막 문장인데요. 상제님께서 태을주를 어떤 주문이라 하셨는지 알아볼께요~


Taeeulju Mantra heals all illnesses,

만병통치 태을주, 

and it is the wish-fulfilling jewel.

태을주는 여의주니라


도전에 있는 상제님 말씀이죠. 상제님께서는 태을주가 모든 병, 만병을 낫게 해준다는 만병통치 주문이라고 해주셨어요. 또 모든 것을 이루어 주는 구슬! 여의주라고도 해주셨는데요. 용이 여의주를 문 것처럼 태을주를 입에서 뱅뱅 돌도록 많이 읽으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답니다! 


치유해주는 주문 할 때 치유를 영어로 heal, 병은 영어로 illness 라고 해요. 만병통치, 모든 병을 치유해요 하면 heals all illnesses라고 해요. 태을주는 Taeeulju Mantra 모든 병을 낫게 해줘요 heals all illnesses,


그리고 여의주는 '소원을 성취해주다'에 wish fullfilling과, 보석의 jewel을 썼어요. 문장 전체를 말해볼까요.


“Taeeulju Mantra heals all illnesses, 

and it is the wish-fulfilling jewel.”


· 리 쌤과 함께 따라읽기.3


Perfect! 아주 완벽해요~

오늘 이렇게 우주음악 태을주에 대해 배워봤는데요. 오늘 영어공부 시간 어떠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다른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Fun English! 재미있게 공부해 나가도록 할께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Thank you so much and We’ll see you next time~


· 오늘의 단어 복습

· meditate : 수행하다

· heals all illnesses :
모든 병을 치유한다 > 만병통치

· cosmic music : 우주 음악

· wish-fulfilling : 소원을 성취해주는

· heal : 치유하다 

· jewel : 보석

· mind : 마음

· wish-fulfilling jewel : 여의주

· spirit : 정신, 영혼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53개(4/6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