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여기에서 나를 쓰시려고 종교 활동을 하게 하셨나 보다’

관리자 | 2020.07.08 10:19 | 조회 2350

증산도 부산동래도장 김○○ 도생 (여, 51세) 


저는 천주교 모태신앙인으로 종교는 천주교만 존재하는 줄 알고 살았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되어서는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은 집안과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신앙과 멀어지고 아이를 기르면서 늘 마음 한 곳에 허전함을 가지고 살고 있었습니다. 


생활에 늘 만족을 느끼지 못하고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사람들을 잘 믿지 못했는데요. 남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 중에 한 사람이었습니다. 어느 한구석 만족하는 부분이 없이 늘 그렇게 불만을 갖고 살았습니다.


마음이 늘 허전하고 만족스럽지 못했기에 잠시 접어두었던 종교생활을 다시 시작해 보려고 성당과 교회, 절 이곳저곳을 다니면서 마음을 다스리려고 해봤지만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이곳도 저곳도 나는 안 되겠구나 생각하고 그냥 돈만 있으면 즐겁고 재미있는 이 세상에 남 하는 거 다하고 신나게 살아보자고 제 자신과 타협을 했습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일도 하고 주말에는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기면서, 돈을 버는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지 가리지 않고 열심히 살아보리라 마음먹었습니다.


정말 돈과 물질적인 것만 바라보고 살아왔는데요. 그러다 사람을 믿지 못하던 제가 타인으로부터 마음에 큰 상처를 받고 한 순간에 물질적인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그 순간부터는 제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으니 오직 아이들만 건강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망막함 속에 서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직장 선배님께서 조용히 다가와서 시간이 있으면 나하고 공부 좀 같이 해보자고 하였습니다. 다른 때 같았으면 시간도 없고 관심도 없다 했을 터인데 워낙 힘든 시기인지라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 해볼 생각이었습니다. 흔쾌히 그러겠노라 대답을 하고 따라나서서 바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공부를 하다보니 갑자기 머리로 스치는 생각이 “아! 여기에서 나를 쓰시려고 여러 곳의 종교 활동을 하게 하셨나 보다.” 라는 생각에 몸이 떨릴 정도로 감격스러워 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그 날 이후 상생방송이 있다는 말을 전해 듣고 아침저녁으로 청수를 떠놓고 상생방송을 보면서 수행을 했는데요. 아직 잘 알지는 못했지만 다 좋은 것이고 나를 살려주실 것이라는 생각으로 기도를 했습니다. 그 후 얼마 되지 않아 부산동래도장에 방문을 하게 되었으며 본격적으로 도전공부와 진리공부를 하면서 예법도 배우게 되었습니다.


태을주를 읽으며 아침을 시작하고 주문을 외우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지금, 이렇게 마음이 편할 수가 없습니다. 수만 가지 걱정에 예전처럼 안절부절하는 그런 마음도 없어졌습니다. 온갖 힘든 일에도 참고 잘 견뎌내고 있는 저 자신을 보며 스스로 감동받아 홀로 눈물을 삼키기도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저에게 상제님을 알려주시고 증산도로 인도해주신 성연희 도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도전을 열심히 읽고 진리공부를 하면서 변치않는 일심신앙의 길을 갈 것을 다짐하며 저의 모든 열정과 성심을 다해천지에 필요한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86개(8/56페이지)
입도수기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37
세상을 바로잡는 진짜 상제님 진리를 만나다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창원명서도장 설정숙 도생 (여, 56세) 2020년 여름에 평소 알고 지내던 성연희 포감님에게 의논할 일이 있어서 만나...
2596 2021.03.18
336
오랜세월 마음에 둔 증산도와 맺어지다 사진 첨부파일
약 20여년전에 서울 강연회에 참여하면서 증산도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증산도 관련 서적을 서점에서 구입해서 읽었고 상생방송이 개국된 ...
2378 2021.03.15
335
과거에서 이어진 구도의 인연 사진 첨부파일
동학혁명 전적지의 한 곳인 공주 우금치에 갔을 때에는 마음이 너무 아파왔습니다. 그러면서 문득 오래 전에 배웠던 고조선, 단군, 천지신명이니 하...
2067 2021.03.12
334
평생의 고민을 풀어준 환단고기 북콘서트 사진 첨부파일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유튜브로 보면서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해지면서 자부심이 차오르는 경험을 했습니다.
2213 2021.03.11
333
소울음 소리를 마침내 찾다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평택합정도장 박○○ 도생(여, 29세) 처음 증산도에 대해 알게 된 가장 큰 계기는 미래에 대한 예언 때문이었습니다. ...
3452 2021.02.03
332
‘도전道典은 성경과 다를텐테 무슨 이야기가 있을까?’ 사진 첨부파일
유튜브에서 산스크리트어 어원 강의를 보던 중, 박사님 강의탁자 위에 강의와 관계없는 두꺼운 책 한 권이 놓여 있었는데...
2597 2021.01.27
331
생존의 길을 알려준, 『생존의 비밀』 사진 첨부파일
증산 상제님을 만나게 된 것은 ‘생존의 비밀’이란 책을 만나면서부터입니다.
3018 202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