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의 진리(포스트)

[천지공사] 2. 씨름판과 오선위기

진실무망 | 2017.05.15 19:23 | 조회 1784




대통령이 새 정부를 이끌어 갈 때는 먼저 새로운 정부 내각을 구성하는 것처럼,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보실 때 먼저 하신 일은 조화정부를 새로 구성하신 것입니다.  





만고원신의 주벽은 '천륜을 해(害)한 기록의 시초이자 원(寃)의 역사의 처음인 당요의 아들 단주(丹朱)'입니다. 


만고원신은 세계 정치사의 운로 곧 세운世運을 맡고 상제님 도의 운로, 곧 도운道運 만고역신이 맡게 하셨습니다. 만고 역신의 주벽은 갑오동학혁명을 이끈 전명숙 장군입니다. 


또한 예수, 석가, 공자를 비롯한 선천 종교의 종장을 마테오 릿치 대성사님, 진묵 대사, 주희로 교체하셨습니다. 예수, 석가, 공자를 은퇴(retire)시키신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상제님께서 짜신 인류역사의 이정표, 청사진, 설계도입니다. 


사진을 찍으면 원판 그대로 현상되는 것처럼 상제님의 9년 천지공사 내용은 그대로 현실 역사에 표출됩니다. 


다시 말해 천지공사를 알면 인류의 과거, 현재, 미래의 전개과정을 알게 되는 것이죠.










사람에게 경혈이 있는 것처럼, 땅에도 혈 자리가 있습니다. 


상제님께서는 지구의 혈자리인 한반도에 응축된 부모산을 머리로 하고, 사명당을 밑자리로하여 산하대운을 통일하셨습니다.  


태상종도사님 도훈 ▷ 왜 한반도가 지구의 혈자리인가요?








상제님의 천지공사 틀은 '삼변 성도'와 '오선위기'입니다. 


상제님께서는 "사람들이 버린 것을 내가 취하여 세상을 건지는 대업(大業)에 쓰노라." [6:57] 하신 말씀처럼 고대로부터 전해진 우리민족의 '씨름'과 '오선위기' 혈 기운을 취해 천지공사에 쓰셨습니다. 

 

태상종도사님 도훈 ▷ 애기판 총각판 상씨름판으로 펼쳐진 세계질서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 혈의 기운을 취해 쓰신 오선위기는 크게 3변으로 이루어집니다. 그 첫번째 애기판 씨름이 바로 '러일전쟁'입니다. 


계속)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5개(6/2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