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세계 태권도 한마당에서의 홍보활동

초립쓴30대 | 2010.02.24 14:37 | 조회 3666

세계인의 스포츠로 부상하고 있는 태권도.
 
 지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무주 태권도공원에서는 <세계 태권도한마당> 행사가 열렸다. 한국 국기원 주관으로 개최된 이 행사는 세계 태권도인들의 축제마당으로, 올해는 전북 무주가 세계 태권도공원 선정 1주년을 기념하여 이곳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및 해외 29개국에서 온 태권도협회 임원단 및 무술경연대회 참가자 약 2,00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장에는 태권도 경기 외에 국악, 댄스, 마술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마당도 함께 열렸다.
 
 행사 사흘째, 본부와 전북지역 도장에서는 행사장을 찾아가 참가자들에게 『개벽 실제상황』 기증 활동을 펼쳤다. 책 기증은 두 차례 이루어졌는데, 처음에는 경기를 끝내고 나오는 심판진, 진행위원, 선수단(관장 및 사범)들에게 책을 소개하며 전해주었고, 외국인들에게는 영문으로 된 『Jade Flute(옥단소)』을 나누어 주었다. 두 번째는 만찬회가 열리는 무주리조트 내 티롤 호텔에서 이루어졌는데, 세계 태권도연맹 임원들과 국기원 임원들에게 책을 기증했다.
 
 그리스에서 온 한 여성은 예전에 두꺼운 증산도 책(『도전』인 것 같음)을 받은 적이 있다며 반갑게 책을 받아갔다. 캐나다 협회장은 좋은 책을 줘서 고맙다며 동행한 일행들에게도 나눠줘야겠다고 여러 권 가져가기도 했다. 또 전북지역 한 군수는 비서를 통해 일부러 책을 받아가기도 하는 등 의회관계자들도 다수 수령해 갔다. 특히 해외 거주 한인들은 정말 좋은 책이라며 고마워했다.
 
 수백여권을 책을 기증하고 나니 전 세계에 상제님 진리를 알리는 작은 계기가 되어 무척 뿌듯했다. 우리의 태권도가 세계로 뻗어나간 것처럼 상제님 진리도 전 세계인이 함께 할 그날이 멀지 않음을 굳게 믿는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개(1/1페이지)
국내 도장 소식
번호   제목 조회 날짜
>>
[무주] 세계 태권도 한마당에서의 홍보활동 사진
세계인의 스포츠로 부상하고 있는 태권도.   지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무주 태권도공원에서는 행사가 열렸다. 한국 국기원 주관으로 개최된 ...
3667 201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