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제님 어천치성 및 군령소식

2010.03.16 | 조회 4188

올 여름의 무더위가 절정에 올랐던 지난 8월 2일, 국내외 각지의 수호사 포정을 비롯한 많은 신도들이 운집한 가운데 제93주 증산 상제님 어천치성이 태전 본부성전에서 엄숙히 봉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치성봉행, 표창장 및 도첩 수여, 종도사님·종정님 말씀 순(順)으로 진행되었다. 안운산 종도사님의 집전하에 국내외 도장의 수호사 포정 포감 및 일꾼 신앙인들이 어천치성을 봉행하고 있다.

치성이 끝난 후 도장 발전에 성경신을 다한 일심 신앙인에 대한 표창장 및 도첩 수여가 있었다.


도기 132년 양력 8월 15일(음력 7월 7일),
서울 은평도장에서 종도사님 종정님 모시고 제1호 특급명령 봉명

임오(壬午)년 음력 7월 7일, 서울 은평도장에서는 종도사님과 종정님을 모시고 ‘의통구호대 결성을 위한 500일 집중포교’의 명(命)을 받드는 제1호 특급명령 군령봉명식이 거행되었다. 이날 군령은 인터넷을 통해 국내 및 해외의 모든 도장에서 핵랑군이 참석한 가운데 동시에 봉명되었다. 이로써 천하창생을 건져 살리는 칠성(七星)기운이 상생(相生)의 육임(六任) 도꾼(道軍)을 통해 인사로 실현되어 의통구호대 결성을 마무리하는 중대한 전환점을 맞이하였다.
서울 강북지역의 핵랑군들이 은평도장에 모여 종정님 말씀을 받들고 있다.
상제님의 도로써 천하창생을 건질 것을 제세핵랑군 행동강령과 함께 선서하는 육임도꾼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37/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