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 사상 연구회 행사 개최

2010.03.16 | 조회 2558

지난 8월말에는, 증산도사상연구회가 상제님 진리를 세상에 소개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열어 세인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증산도사상연구소와 연계하여 벌인 ‘정역사상’(양재학 박사)과 ‘증산도의 일원적 다신관’(문계석 박사)에 대한 강의는 많은 이들에게 앞세상의 새로운 삶의 좌표가 강증산 상제님의 진리 속에 용해되어 있음을 새롭게 인식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이 행사와 더불어 증산도사상연구회 수석부회장인 이홍배(경일대 경영학과) 교수의 ‘인류의 위대한 비전’ 주제 강의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강의는 전주, 부산에서 개최되었는데, 그 주요 내용은 증산도 우주론으로 규명한 선천종교의 핵심 메시지, 우주의 주재자요 통치자 하나님이신 강증산 상제님이 이 땅에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 증산도의 역사와 존재목적 등이다.
 
 한편 9월 12일 청주에서는, ‘정역과 과학에서 바라본 개벽사상’을 주제로 전문규 부포정(증산도 충주교현도장)의 열띤 강의가 있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한민족의 개벽사상과 지구촌대변혁 소식을 접하고 충격을 받았다. 또한 강증산 상제님께서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구원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오셨음을 새롭게 인식하였다.
 
 
 증사연 서울지회 정례세미나 일정


 증산도사상연구회 서울지회에서는 올해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월 2회씩 정례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시간: 목요일 - 오후 7시30분∼9시30분 / 토요일 - 오후 5시30분∼7시30분
 ■ 장소: 관세사회관 6층 회의실 (강남 지하철7호선 학동역 1번 출구 앞)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7개(37/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