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원코리아 페스티발

운영자 | 2010.04.01 12:07 | 조회 4689


 


 시월의 마지막 일요일인 29일. 오사카의 중심이며 시민들의 마음의 고향인 오사카 성 안에 있는 ‘태양의 광장’에서 재일동포들의 큰 축제 마당인 제22회 <원코리아 페스티벌>이 열렸다. ‘동아시아의 화합과 교류’를 테마로 열린 올해 행사에는 단 하루 동안의 행사지만 일본인과 재일동포 약 3만 명이 모였다. 한국 가수와 탤런트, 일본인 가수들의 공연과 대장금 복장 패션쇼, 그리고 먹거리가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이 함께 축제의 즐거움을 나누었다. 
 
 이날 고베, 니시노미야, 오사카 도장 성도들은 같이 모여 증산도 부스를 설치하고 일본인과 재일동포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우리는 총 4개의 부스를 대여하여 큰 현수막을 걸고, 부스 안에는 증산도 진리를 일본어와 한국어로 패널을 만들어 전시하여 방문객들에게 증산도를 알리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았고, 약 1200명에게 일본어 만화개벽을 전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3개 도장에서 온 우리 일꾼들은 함께 활동하면서 더욱 친숙해졌고 많은 사람들에게 진리를 전하면서 보람과 기쁨을 느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우리 개개인의 포교역량 강화의 중요성에 대해 느끼면서 내년에는 보다 알찬 홍보포교 활동이 될 것을 다짐했다. 앞으로도 상제님 진리를 더 많은 재일동포와 일본인들에게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기도와 정성을 다하기로 같이 다짐하며 행사의 막을 내렸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6개(9/2페이지)
행사소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