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을 하면서 몸에 변화가 생겼어요

관리자 | 2023.11.17 06:24 | 조회 1321

안녕하세요 후천 신선수행을 하고 있는 한은희입니다.


━━━━⊱⋆⊰━━━━


Q. 수행하면서 치유한 사례가 있다면 ?

우연히 건강검진을 받게 되었는데요. 검진을 받고 결과가 일주일 후에 나왔는데, 자궁 왼쪽 난소에 물혹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아직까지 큰 문제는 없지만 그래도 6개월 후에 다시 검진을 받으라 했습니다. 저는 그동안 제 몸이 튼튼하고 안좋을거란 생각조차 안 했는데, 그런 소식을 들으니까 조금 걱정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조화광채로 수행을 한 번 해보자!' 하면서 잘하지는 못하지만 수행을 할 때마다 조화광채를 이렇게 빛판으로 만들어 (난소에) 붙이면서 수행하고 선려화 꽃도 심으면서 6개월 정도 수행을 했습니다.




그 뒤 병원에 갈 일이 생겨서 다시 한번 진료를 했는데요. 일주일 후 그 결과를 듣는 데 두근두근하더라구요. 의사 선생님이 결과를 보더니 웃으면서 '괜찮으니까 내년에 진료받으세요~ 다행이네요'라더군요. '저는 감사합니다'하면서 나왔습니다.😊


🌺안구건조증 치유

제 직업이 옷 원단을 만들거나 하자 있는 걸 보수하는 일인데, 일을 하다보면 눈이 너무 아파 집에서 찜질도 하거든요. 눈이 항상 건조해서 안구건조증으로 고생을 많이 했는데요. 그러다 눈이 너무 막 빠질 정도로 아프고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일하다가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깜짝 놀라는 거예요. 진찰하더니 혹시 불빛에서 일을 하세요? 물어보길래 "직업상 어쩔 수 없어요. 제가 원단 재단할 때 랜딩을 이렇게 하는데 인목기(밀도계)로 대고 있거든요." 라고 설명을 했어요. 그런데 인목기를 대고 랜딩을 하다보니 눈동자가 화상을 입은 거예요.


병원에서 준 건조증 약하고 수시로 넣는 약, 염증약하고 그날 약을 두 번인가 넣었어요. 두 번인가 넣고서는 이제 안 되겠는거에요. 그래서 그때부터 수행할 때마다 빛판을 만들어서 눈에 무조건 이렇게 붙였어요. 붙이고 선려화 심고. 그렇게 하고서 이제 월요일날 병원에 갔어요. 그랬더니 의사 선생님이 깜짝 놀라는 거예요. 어머 많이 좋아졌다고!😲


제가 눈동자 진찰사진을 봐도 증상이 반으로 뚝 떨어진 거예요. 이제 일주일 후에 오라고 했는데. 그래서 그때부터는 아예 약을 안 넣고, 빛판을 만들어서 계속 붙이고 선려화를 심었어요. 그리고 일주일 후에 또 병원을 찾았는데 의사선생님께서 또 많이 좋아졌다고 그러는 거예요. 일주일 후에 또 오라고 해서 또 일주일 동안 열심히 빛판 만들고, 붙이고, 선려화를 심었어요. 그래서 갔더니 제가 봐도 확연히 건조증이 나은 게 표시가 나더라고요.


이제는 한쪽만 그 (건조증)기운이 약간 남아있는 정도인거예요. 오른쪽 눈이 항상 건조증으로 심했었거든요. 오른쪽 눈에만 증상이 약간 보이고 왼쪽 눈에는 증상이 없으니까 의사선생님이 이제는 내년에 정기검진 받으라고 그러더라고요. 혹시 그 동안에 아프면 오라고 했지만 그 뒤로는 이제 안가고 있습니다. 아무 이상이 없어서요. 시력도 좋아졌다 느끼고 있습니다.


🌺관절염 치유

그리고 직업상 손을 너무 많이 쓰다보니 관절염이 고질병인데요. 다리도 그렇고. 그러다 작년 구정 지나서 갑자기 왼쪽 무릎이 어떻게 할 수가 없이 앉아있다가 일어나지를 못하겠는거에요. '이거 왜 이러지' 그러고서는 이제 부축받아 쩔뚝쩔뚝해가면서 일어났어요. 걸어다닐 때는 또 괜찮았는데, 앉을 때 찢어지는 듯 아픈거에요.


그래서 병원에 가서 엑스레이 찍어보니 관절염이라 진단이 나오더라고요. 그 당시에 제가 자전거 타는 운동도 했었는데 의사선생님이 무리하면 안 된다, 절대 하지 말라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그 뒤로 운동도 안했어요.


관절염으로 병원에 가면 관절 뼈에다 주사를 넣는데 주사를 두 번을 맞았는데도 효과가 없고 다른 병원에 가도 똑같았습니다. 아픈게 나아지지는 않지. 가부좌는 안되지. 수행하는 데 굉장히 지장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수행할 때 한의원에 가면 큰 장침 있잖아요. 그것처럼 조화광채를 큰 침으로 만들어 아픈 부위에 꽂아놓고 한번 해보자 하고, 꽂아놓고서 빛판을 만들어서 계속 씌우고, 선려화 심었어요.




제가 수행하면서 그랬어요. "잘 하지는 못하는데요. 제 다리 좀 고쳐주세요." 그런식으로 제 마음을 담아 기도를 드리고 수행을 꾸준히 하다 보니 "어? 안아픈데." 아프지가 않고, 움직여도, 일어날때도 통증이 어느 순간부터 없더라고요. 그러면서 이제 가부좌도 되는 거예요! 그래서 그 뒤로는 아예 병원도 안가게 되었습니다.


━━━━⊱⋆⊰━━━━


Q. 수행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마음이 굉장히 편해요. 한번은 우리 딸이 묻더라고요. “엄마 거기 다니니까 좋아?” 제가 “응. 엄마 마음도 편하고 좋은데 왜?” 그랬는데, 딸이 보기에도 엄마의 얼굴이 굉장히 밝아지고 하는 일도 긍정적으로 보이나봐요. 항상 저도 딸한테 얘기할 때, “뭐든지 안 되는 것도 된다 된다 하면 진짜 된다.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을 해라.”라고 말하거든요.


그리고 몸에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수행을 하면서 요즘 하루에 잠을 5시간, 3시간 반만 자도 낮에 거뜬히 일하거든요. 원단 한 자에 한 20kg씩 되는걸 들었다 놨다 하기도하고, 일이 많을 때는 하루에 200장씩 일을 하는데도 그때의 순간적인 피로는 있어도 그후 피로가 쌓이고 그러진 않더라구요. 



Q. 나에게 후천 신선수행이란 어떤 의미가 있나요?

제 삶에 대해서 너무너무 좋고 이 수행을 안하면 안되고 꼭 끝까지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항상 제 머릿속에는 아픈 사람들이 너무 많은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어딘가에는 나에게 맞는 진짜 약이 있을텐데 하며 찾아다니다보니 상생방송을 보게 되고, 도장도 알게 되고 진리를 만나 지금의 제가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저에게 맞는 진리를 찾았기 때문에 일상이 너무너무 즐겁고 좋습니다. 하다보니까 진짜 이 길이 맞고 끝까지 가야 하는 길이구나 생각도 들고요.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24개(1/3페이지)
선려화 수행(포스트)
2024.04.26 | 234 읽음
신안공부
증산도빛꽃치유수행선려화선정화meditationhealing
2024.04.23 | 358 읽음
신안공부
증산도빛꽃치유수행선려화선정화meditationhealing
2024.04.18 | 760 읽음
신안공부
증산도빛꽃치유수행선정화meditationhealing
2024.04.08 | 753 읽음
신안공부
증산도빛꽃치유수행선려화선정화meditationhealing
2024.03.22 | 739 읽음
신안공부
증산도빛꽃치유수행
2023.11.22 | 1765 읽음
신안공부
선려화치유위장염체증신비한꿈
2023.11.17 | 1322 읽음
신안공부
선려화치유난소물혹안구건조증관절염
2023.11.15 | 2110 읽음
신안공부
선려화치유무릎연골항문종기명치답답소화불량
2023.09.18 | 1601 읽음
신안공부
증산도수행충맥임맥호흡법
2023.09.15 | 1366 읽음
신안공부
증산도선려화치유수행허리디스크비문증안구건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