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읽기 범국민운동〉 서점가 이벤트

2010.03.17 | 조회 2805


 『도전』문화의 대중화 시대를 연다

 


 종교, 정치, 경제, 역사 등을 아우르는 새문화 콘텐츠의 원전이자, 21세기 전 인류의 생활문화 교과서인『도전(道典)』을 널리 알리고자, 7월 1일부터 8월말까지 전국 200여개 주요서점에서는 이벤트가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다. 생활도전 5종 출시 기념으로『도전』을 구입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고급 포스트잇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이로써 기존에 출간된 네 종류의『도전』과 더불어 이번에 출시된 5종의 생활도전 등 모두 9가지 판형에 이르는『도전』이 나오게 되었으며, 형태와 색깔로 구분하면 총 40여 종에 이르는『도전』출판물이 선보이게 되었다.
 


 생활도전의 출간은 무엇보다『도전』대중화 시대를 활짝 여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세 많으신 부모님 세대를 위한 크라운판형의 〈보본판〉, 여성 핸드백이나 여행용으로 휴대하기에 용이한 〈경세판〉 〈보은판〉,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전할 수 있는 〈해원판〉 〈상생판〉 등 용도와 독자층을 고려해 선택의 폭이 한층 다양해진 것이다. 이번 서점이벤트는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북스리브로 등의 수도권 초대형 서점을 비롯해 전국 중대형 서점에서도 동시에 실시되고 있으며, 서가에는『도전』을 알리는 광고물 전시도 함께 병행되고 있다.
 
 앞으로 어린이 도전, 압축판 도전, 만화 도전 등 다양한 유형의『도전』이 추가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아울러『도전』문화의 세계화를 위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7개국어로 번역된 외국어판 도전도 머지않아 출간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84개(30/2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