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 2009 대전 우주축제장에서 전하는 가을우주 소식

초립쓴30대 | 2010.02.24 14:48 | 조회 3865

전세계 우주 전문가들에게 전하는 가을우주 소식
 
 이미영 / 태전 용전도장
 
 2009 대전 우주축제가 10월 9(금)부터 25(일)까지 태전 엑스포 과학공원에서‘지속 가능한 평화와 발전을 위한 우주’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에 60회째를 맞는 대전 국제 우주축제(IAC)는 아시아에서는 일본, 중국, 인도에 이어 4번째로 개최되는 국제적 행사다.
 
 첫째 날 행사장에 들어섰을 때, ‘우주특별시 대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쓰인 문구를 보니 후천가을을 여는 상제님 진리의 중심지인 대전이 세운에서 이미 우주의 중심도시로 부상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박석재 박사의‘대전의 별이 북두칠성이다’라는 내용의 강의도 인상깊었다.
 
 일요일은 인터넷 증산도대학교 교육을 일찍 마치고 도장 성도들과 함께 엑스포 과학공원으로 향했다. 정문 앞에 배너와 책상을 설치하고『천지성공』책 홍보활동을 했다.
 
 이튿날 12(월)부터 16(금)까지는 IAC 대회에 참석하는 외국인들을 상대로 홍보를 했다. 본부의 지원을 받아 영문설문지와 각종 영문 책자들을 준비하고, 포교부 담당과 국제부 성도들, 로만과 마나와 성도, 인터넷팀 성도들과 함께 활동했다.
 
 국제부 성도로부터 영어로 간단히 질문하는 방법을 배운 뒤‘The cosmic Autumn Approaches’라는 제목의 팜플렛을 보여주며 우주1년 129,600년과 우주의 4계절을 이야기하니 많은 이들이 큰 호기심을 보였다. 태을주를 소개해주자 같이 읽어보더니 무척 좋아했고, 설문지를 작성해 달라고 하면 진지하게 작성해주었다. 우리들이 비록 영어를 잘하진 못해도 무언가를 알려주려 한다는 것을 알고는 책자와 설문지를 보여주면 스스로 읽고 간단한 질문도 하곤 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로 보내주겠다고 했다.
 
 이탈리아에서 온 한 여성은 태을주 소리가 너무 듣기 좋다며 같이 따라 읽다가 카메라를 들이대면서 태을주 읽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가기도 했다. 그리고 옆에 있던 동료들에게도 직접 설명을 해주며 책자를 받고 설문지를 작성하라며 권하기도 했다. 인도에서 온 한 중년남자는 태을주 소리가 너무나 맑고 낭랑하여 영혼을 울리는 소리 같다며 언제,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읽어야 하는지를 물어보기도 했다.
 
 마지막 날, 행사장을 떠나는 외국인들에게 남아있던 여러 책자들을 선물로 기증했다.
 
 ‘북두칠성’을 상징하는‘우주특별시 대전’에서 우주관련 세계 최고의 국제행사에 각국의 많은 천문학자, 과학자, 업체관계자들에게 상제님 진리와 태을주를 전해줄 수 있어 너무도 큰 보람을 느꼈다. 아울러 본부 성도들과 대전지역 성도들이 힘을 모아서 함께 활동하면서 더욱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질 수 있는 기회도 되었다. 그리고‘스파니루스’라는 우주인 식사도 먹어보고, 우주선 나로호를 관람하며 첨단과학기술도 만날 수 있어 좋은 경험이 되었다.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여는 상제님 진리를 전 세계 우주 전문가들에게 전해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4개(1/1페이지)
국내 도장 소식
번호   제목 조회 날짜
4
제6차 태전지역 목요 증산도 시민강좌 후기 사진 첨부파일 [1]
태전(대전의 원 지명)지역에서 4월부터 실시되고 있는 "목요 증산도 시민강좌" ! 6번째로 이루어진 그 현장을 가 보았습니다. 처음 오시...
4651 2010.05.30
>>
[태전] 2009 대전 우주축제장에서 전하는 가을우주 소식 사진
전세계 우주 전문가들에게 전하는 가을우주 소식  이미영 / 태전 용전도장  2009 대전 우주축제가 10월 9(금)부터 25(일)까지 태전 엑스...
3866 2010.02.24
2
[태전 세종도장] 새벽수행과 천도식문화로 화합과 정성을 이룬다 사진
매달 증산도대학교 교육이 있을 때면, 전국에서 모여든 수많은 성도들이 콩나물 시루 모양 빼곡이 앉아서 태사부님 사부님 말씀을 받들던 태전 세종도...
4979 2010.02.24
1
[태전세종도장] 새벽수행과 천도식문화로 화합과 정성을 이룬다 사진
매달 증산도대학교 교육이 있을 때면, 전국에서 모여든 수많은 성도들이 콩나물 시루 모양 빼곡이 앉아서 태사부님 사부님 말씀을 받들던 태전 세종도...
4327 2009.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