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카운티 도장‘BODY MIND SPIRIT 엑스포’참가

초립쓴30대 | 2009.10.16 16:26 | 조회 3012

오렌지카운티 도장‘BODY MIND SPIRIT 엑스포’참가

-많은 사람들이 감탄한 태을주 신유  곽시환 / 오렌지카운티도장 / 포감
 
 10월 12,13일 양일간 오렌지카운티 코스타메사에서 열린 BODY MIND SPIRIT EXPO 행사에서 증산도 홍보활동 전개
 
 지난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에 걸쳐 실시되었던 BODY MIND SPIRIT EXPO가 성황리에 마쳤다.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코스타메사에서 열렸던 이번 행사는 총200개 부스에 약 40여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건강관련 업체 및 뉴에이지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음반, 오오라 사진촬영, 그리고 힐링 등 많은 볼거리와 직접체험의 장이 흥미롭게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광대범위에서 대규모 광고를 통해 열리는 대도시 중심의 행사가 아니라, 지역중심의 행사였던 까닭에 대부분의 참가자나 관람객들이 모두 오렌지카운티 지역에 사는 주민들이었다. 그리고 행사 가 열 렸 던 ORANGE COUNTY FAIRGROUND에는 자동차 전시장, 골동품 전시장, 식당 등등 흥미로운 행사들이 동시에 열려 지역행사였음에도 종합행사장으로서의 규모에 손색이 없는 알찬행사였다.
 
 이번 EXPO에 참가했던 40여개의 참가자들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곳은 우리 증산도 부스였다. 힐링과 태을주CD 판매, 증산도 자료배포 등을 주로 하였으며, 가장 많은 활동가가 직접 힐링 등의 활동에 참여하였고,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힐링을 하면서 매주 토요일 총 2회로 계획된 WORKSHOP의 홍보에 주력했다.
 
 우리 활동 중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역시 태을주 신유였다. 많은 체험자들의 감탄과 감동의 기운 속에 진행된 힐링세션은 EXPO에 참가했던 팀들조차 경이로움에 최소한 한번쯤은 태을주 신유를 직접 체험하고 싶어했으며, 두 번 세 번 찾아오는 사람들도 있었다.
 
 증산도 부스 벽면에는 JEUNG SAN DOHEALING CENTER 플랭카드와 함께 에모토 마사루의『물은 답을 알고 있다』에 이미 소개된 바 있었던 WATER CRYSTAL 플랭카드가 걸려 있었는데, 이것이 홍보효과가 꽤 있었다. 체험자나 관람객들은 세계주요국가 언어와 그 내용에 따라 물의 결정이 달라지는 모습에 신기한 듯 왜 그렇게 되는가를 물었고, 태을주 주문(MANTRA)과 어떤 관계성이 있는지를 묻기도 하였다.
 
 우리 해외도장에서는 현재 미국내 각종 뉴에이지 계열의 EXPO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한국의 문화적 위상을 드높이고 있으며, 증산도의 세계화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지역행사뿐만 아니라 대규모행사에도 참가하고 있으며, 많은 미국인들이 이런행사를 통해 증산도를 접하고 후속되는 WORKSHOP에 참가하여 증산도의 진리공부와 태을주 수행을 직접 시도하고 있다.
 
 우리 오렌지카운티 도장은 오는 10월 18일과 25일 2회에 걸쳐 WOKSHOP을 계획하고 있으며, 좀더 많은 사람들이 워크샵에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여기에 그치지 않고 11월에 아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리는 EXPO행사에 참가하여 불모지인 피닉스에 증산도의 새로운 뿌리를 내리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증산도의 문화적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여러 도장들의 건승을 함께 기원한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2개(1/1페이지)
해외 도장
번호   제목 조회 날짜
2
Autumn Calling을 너무 좋아하는 비비성도 사진
미국 오렌지카운티 도장의 최연소 성도인 비비 에스피노자(한국 나이로 5세)는 작년에 입문을 하고 입도를 앞두고 있는 예비 어포성도다. 아직은 어...
2692 2009.10.16
>>
오렌지카운티 도장‘BODY MIND SPIRIT 엑스포’참가 사진
오렌지카운티 도장‘BODY MIND SPIRIT 엑스포’참가 -많은 사람들이 감탄한 태을주 신유  곽시환 / 오렌지카운티도장 / 포감  10월...
3013 2009.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