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후반, 큰 꿈이 생겼습니다

상생정보 | 2019.03.05 15:51 | 조회 2138

서울잠실도장 임○○ 도생

저는 서울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쉬는 날 없이 일하다 보면 아픈 곳도 많지만, 사람들을 만나고 정성껏 음식을 대접하는 이 일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꾸준히 찾아주시는 단골손님도 많으데요. 다양한 손님 중, '이 분은 뭔가 특별하구나' 싶은 분이 김○○ 도생님이었습니다.


도생님은 10년 전부터 저희 식당 단골인데요. 혼자 오기보단 여러 명과 함께 와서 대화를 나누다 가곤 했습니다. 그런데, 그 내용이 어찌나 재미있던지 저도 모르게 엿듣곤 했습니다. 우주의 순환법칙, 인류의 미래 등 실감나는 이야기에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졌지요.




그 후로도 도생님 일행이 식당에 오면, 보던 TV볼륨도 줄이고 이야기에 집중했는데요. "기독교, 불교가 생기기 전에 뿌리 종교인 신교가 있었어요. 우리 선조들은 다 그 신교를 토대로 살았는데, 지금 이렇게 분열해서 여러 종교로 나뉘게 된 거예요." 기독교 신앙을 오래 한 저에게는 놀라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저도 그 공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도생님에게 말을 걸었는데요. 


도생님은 웃으며 "지금까지 제가 했던 이야기가 이 책 속에 잘 정리되어 있어요.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보세요." 하며 책 한 권을 건넸습니다. 『천지성공』이라고 큼지막하게 쓰인 노란 표지의 책이었는데요. 도생님의 말처럼 그 책에는 좋은 말씀이 많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 후로도 저희 식당을 자주 찾으며 우주일년 이야기, 상제님 강세, 천지공사 등 상제님 진리를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는데요. 할머니의 옛날이야기를 듣는 듯 흠뻑 빠져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던 중, '구원'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가을 개벽을 할 때는 상제님 일꾼이 세상에 나가 인류를 건지고 새 세상을 건설한다는 놀라운 소식이었습니다. 20년 넘게 타신앙을 하며 사람은 구원의 대상일 뿐, 주체가 되지는 못한다고 생각해 왔는데요.


그 이야기를 듣자 가슴이 뛰면서, '나도 그 대열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그 대열에 참여할 수 있냐'고 물으니 도생님은 입도에 대해 알려주셨는데요. 설명을 듣고 나니, 도장에 꼭 한 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기대에 부풀어 방문한 서울 잠실도장은 처음 간 곳이었지만 고향에 온 듯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보다 먼저 상제님 진리를 만난 선배 도생님들의 얼굴은 세상사를 초탈한 듯 맑고 밝아보였습니다.




그 후로, 제 삶의 낙은 도장 가는 것이 되었는데요. 수행을 하고 도훈을 받들며 제 인생 후반, 큰 꿈이 생겼습니다. 하추교역기,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천명을 완수하겠다는 꿈인데요. 가족들에게 먼저 상제님 진리를 전하여 가가도장을 세우고 참진리를 찾아 방황하는 세상 사람들을 진리로 인도하는 일꾼의 삶을 살고 싶습니다.


상제님 도문으로 이끌어 준 김○○도생님과 열정적으로 진리교육을 해준 송○○ 포정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보은!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98개(2/57페이지)
입도수기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91
그래, 상제님 섬기는 증산도를 해야지! 첨부파일
증산도 성남태평도장 윤석우 도생(남, 67)“증산도 홍보용 서적들을 재미있게 읽으며 ‘아! 이게 우리 민족의 정신문화이며 가르침이구나.’ 하는 ...
1082 2024.09.23
390
인생의 의문을 풀어 준 '춘생추살春生秋殺' 첨부파일
증산도 부산서면도장 정옥용(남, 62)인생을 건 수행의 길에 남은 건저는 2남 3녀 중 차남으로 태어나 경남 산청에서 중학교를 마치고 고등학교 ...
2154 2024.05.17
389
도장을 다녀오면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첨부파일
13년 전부터 갑자기 아프기 시작하면서 머릿속이 깨끗하고 맑은 날은 단 하루도 없었습니다. 그러다 증산도를 만나 도장을 다녀오면 항상 머리가 맑...
2193 2024.05.14
388
우주의 결실이 사람이다 사진 첨부파일
태상종도사님의 그 한 말씀이 제 뇌리에 각인된 뒤로 저도 우주의 결실 인간이 되어 보고자 결심했습니다.
1815 2024.05.07
387
상생방송으로 얻은 가르침 사진 첨부파일
2년 동안 매일 평균 열두 시간씩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종도사님 말씀을 통해 우리 민족이 인류 원형 문화와 문명의 뿌리임을 배웠고, 진심으로 깊...
1961 2024.04.30
386
세상의 이치가 이곳에 사진 첨부파일
남편이 증산도 입도 교육을 받으며 가져온 여러 권의 책 가운데 [천지성공』이란 책 제목을 보고 호기심이 생겨 읽어 보았는데, 세상의 이치에 대해...
1666 2024.04.23
385
이 진리眞理를 만나려고 그랬나보다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강화도장 주남철 도생(남, 57)새로운 세계관에 눈을 뜬 시절저는 충남 금산에서 2남 3녀 중 장남으로 태어나서 초등학교 4학...
1938 202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