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생의 기도로 길을 찾다

상생정보 | 2020.01.13 11:10 | 조회 1494

증산도 서울합정도장 박○○도생님 (여, 56세)


저는 어릴 적부터 교회를 다녔습니다. 평소 많은 이를 돕는 사람이 되고, 좋은 일을 많이 할 수 있기를 기도해왔습니다. 하지만 제가 겪었던 주변 환경은 어쩌면 지옥과도 같은 전쟁터였고, 벗어나고 싶었지만 그러기엔 제가 너무 어리고 약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아버지는 저와 제 동생들에 대한 미움이 크셨습니다. 그런 아버지를 위해서 잘 해보려했지만 엄두가 나질 않았습니다. 또한 집안 어른들의 싸움으로 저와 제 동생들은 마음의 큰 고통을 겪어야했습니다.


어린 저는 여러 무서운 상황에서 언제나 하느님께 지켜달라고 기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증산도와의 첫 인연은 대학교 2학년 때입니다. 증산도 동아리 후배의 권유로 처음 금산사라는 절을 갔습니다. 거기엔 세 분의 부처님이 계셨는데요.


그 중 왼편에 계신 부처님을 뵙고 절을 하는 순간 "이제야 왔느냐!" 라는 울림이 들렸습니다. 너무도 따스하고 저를 너무도 사랑하신다고 느꼈고, 그 순간 저는 그 자리에서 너무도 그립고 보고싶은 이를 만난 것처럼 아기같이 펑펑 울었습니다.


그런 경험이 있었지만 여전히 당시 저의 환경은 너무도 좋지 않았습니다. 친정어른들은 교회를 다니면서도 서로를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께서는 결혼을 안 하겠다는 저를 반강제로 결혼을 시키셨고, 결혼을 해서 25년 가량을 친정, 시댁, 남편이 모두 저에게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큰 고통과 시련을 안겨주었습니다. 


제 스스로 잘하려고 노력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에게는 더 이상 아무 도움을 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는 너무도 아프고 괴로웠습니다. 그러다 문득 이제는 주변을 정리해야 할 때가 왔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제 스스로에게도 단호해질 수 있었습니다.


지나고보니 이 모든 것이 자연의 순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큰일을 감당하기 전에 저에게 시련을 주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길을 찾다

저는 어릴 때부터 제가 왜 살아야만 하는지 그 해답을 찾고자 기도를 해왔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어느 날 그릇을 닦다 우연히 어떤 말씀을 듣게 되었습니다.


미륵불께서 인간을 구하고자 지상에 내려오실 때 우리도 당신 뜻에 따르겠다는 맹세를 하였고, 그래서 어떤 큰 사명을 부여받고 세상에 왔다는 것을 깨닫게 된 것이었습니다.


교회만 다닌 저는 사실 다른 종교에 대해서는 잘 몰랐습니다. 대순에도 가보았지만 왠지 모르게 신뢰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대학교 2학년 때 금산사에 가서 미륵불을 뵙고 오열했던 기억이 났고, 좀 더 알아보던 중 미륵불이신 상제님과 조상님을 모시는 종갓집이 증산도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딸과 함께 가까운 도장을 찾아보았고 합정도장에 전화를 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포정님께서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진리에 대한 궁금한 부분들을 잘 정리해 주시어 그 동안 풀지 못했던 의문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진리서적을 소개 받았고 도장에 몇 차례 방문을 하면서 동지대치성 때 입도를 한다는 말씀을 듣고 대천제 참석과 입도를 결심하였습니다.


앞으로 맞이해야 하는 개벽이 멀지 않았으며 철저하게 준비를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저 또한 비록 많이 늦었지만 우리 민족과 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크게 봉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83개(1/55페이지)
입도수기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83
25년 만에 마음을 여신 어머니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전주경원도장 엄석임 도생(여, 85)이 수기는 모친을 입도로 이끈 아드님 한정원 도생의 인도수기입니다. 고령의 어머니를 향한 인도자의 절...
23 2024.03.26
382
드디어 만난 진리세계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강릉옥천도장 김정희 도생(여, 68)“상생방송을 우연히 보면서 태을주와 시천주주를 따라 읽다 보니 아팠던 몸이 좋아졌습니다. 도장에 방문...
46 2024.03.18
381
세상의 빛으로 나아가는 진리 증산도 첨부파일
증산도 광주오치도장 김동수 도생“인간다운 진리를 갈구해 왔건만 늘 허전함과 공허함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 친구의 진실한 구도심이 저의 마음을 움...
857 2023.11.20
380
구도의 인연은 언제나 가까이에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아산온천도장 박선희 도생“우주 이치로 오는 개벽의 타당성에 대한 믿음이 생겼으며, 상생방송을 주의 깊게 시청하면서 상제님에 대해서도 알게...
1326 2023.10.19
379
진리적 인간, 인간꽃 첨부파일
증산도 태전보문도장 어트겅자르갈 도생“사람을 살리려고 그런다.”라며 웃는 회사 동료의 눈빛은 진심이었습니다.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고 실제로 실...
1459 2023.09.12
378
삶의 허망함을 풀어 준 상생방송 첨부파일
증산도 안성봉산도장 김영민 도생🧶삶의 허망함을 풀어 준 상생방송2015년, 과거 병력의 재발로 인해 투병 생활을 하던 어느 날...
907 2023.09.01
377
병마를 이겨내게 해준 공부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안산상록수도장 김영자 도생🍀투병 중 만난 친구가 인도한 증산도 진리저는 중국 연변에서 태어나 살다가 2009년에 한국으로 왔습니다. 중국...
1600 2023.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