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님의 가호로 무사히 탈북하고 상제님 진리를 만나

상생정보 | 2020.01.09 15:55 | 조회 2654

자유를 찾아 온 과정

저희 가족은 남편과 아들딸들과 더불어 201X년 탈북을 하였습니다. 북한에서는 남편이 당의 중앙간부로 있었고 저는 직업이 의사로서 힘들지 않은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아들 둘은 군복무를 마치고 대학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둘째 아들이 한 달 동안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알았지만 아들이 대학에서 대한민국에 대해 여러쪽에서 정보를 듣고 탈북을 하였던 것입니다. 노심초사하던중 둘째 아들이 보낸 브로커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한 달 넘게 고민을 하면서 아들이 있는 대한민국에 가야겠다고 결심을 하고 가족회의 끝에 남편, 첫째아들, 딸, 며느리와 더불어 탈북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상님의 가호

어렸을 때 친정어머니와 외할머니로부터 조상님 모시는 것과 앞으로 오는 세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친정어머니는 항상 조상님께 어떻게 제사를 올리고 정성을 드리는지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남편과 가족 그리고 조상님을 위해 한 달에 한번 꼭 제사를 올려드렸습니다. 


어떤 때는 통째로 돼지 한마리도 잡아 올리고 밥도 가마니로 하고 술도 올려서 제사를 지냈습니다. 이후 밖에 나가 고시례를 하였습니다. 그런 덕분인지 위험한 상황이나 사고가 터지기 전에 항상 조상님이나 어머니가 꿈에 나오셔서 미리 알려주었습니다.


이번에 탈북하는 과정에서도 조상님과 어머니가 나오셔서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조상님의 가호로 정말 무사히 힘들지 않게 탈북을 하였습니다.


외할머니께서는 예전에 저에게 "앞으로 남북이 하나가 되는 세이 오는데 삼재팔난이 온 후에 사람들이 벼 나래기 몇 알 정도만 남고  거의 다 죽은 후에 통일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꿈에 나온 아버지

201X년 5월 대한민국 땅에 왔습니다. 그때 ○○대학교를 다니고 있었는데 대학교 정문 앞에서 역사를 알리는 가판대를 놓고 활동을 하는 류 수호사님을 만났습니다.


역사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대한민국 역사는 어떨까 알고싶어서 가판대에서 서명을 하고 책자를 받아갔습니다. 그 책자는 ‘한민족과 증산도’ 였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너무나 재미있었고, 다 읽고 난 후에는 환단고기 책자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후에 남편이 의료사고로 병원에서 돌아가셨고 그 일을 해결하느라 2년 정도 수호사님과 연락이 끊기고 말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꿈에 아버지가 나오셨습니다. 아버지는 ‘좋은 직장이 생길 것이다’ 이렇게 말씀하시고 사라지셨습니다. 그때 일거리를 찾던 중이었는데 바로 직장을 잡게 되고, 또 수호사님한테서 그 날 전화가 왔습니다. 


그렇게 다시 연락이 되었고 여러 말씀을 듣고 진리를 공부해봐야겠다 생각이 들어 도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의료사고문제로 시간을 많이 못내고 듬성듬성 배우다가 이제 정식으로 입도하고 제대로 진리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정리하고 다짐하였습니다. 이번 동지에 입도를 하여 무극대도를 제대로 닦는 진정한 증산도 일꾼이 되겠습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86개(4/56페이지)
입도수기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65
조상님 음덕으로 만난 참진리 증산도 첨부파일
증산도 서울은평도장 강분녀 도생(여,58)저는 중국 출생으로 고향은 길림성 연변 조선족자치주입니다. 일하기 위해서 고향을 떠나 한국에 온 지는 ...
1725 2023.01.02
364
아! 나도 상제님 신앙을 해야겠다 첨부파일
증산도 천안구성도장 박명숙 도생(여,65)🔹이제서야 만난 옥황상제님저는 초등학교 시절 밤하늘에 달만 뜨면 친구들과 술래잡기를 하고 놀았습니다. ...
2182 2022.11.24
363
상제님 진리는 모든 진리의 완성 첨부파일
증산도 서울강남도장 이현주 도생(여,67)🔹상생방송의 도전 봉독에 이끌려제가 어렸을 때 보았던 큰아버지 댁은 부자로 잘살았고, 저희 집은 작은댁...
2275 2022.11.14
362
내 삶의 열정을 되살려 준 상생방송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구미원평도장 김선희 도생(여,55)🔹어느 날 일어난 환상적인 만남저는 경북 구미에서 4남 3녀 중 막내로 태어나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
2005 2022.10.26
361
영성 분야에 대한 관심, 진리와의 만남으로 이어져 사진 첨부파일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박윤경 도생(여,49)기독교를 신앙하는 어머니를 따라 모태 신앙인으로 여태껏 삶의 일부라 생각하며 교회를 다녔습니다. 하지만...
3136 2022.10.18
360
깊은 울림을 안겨 준 도전 말씀 첨부파일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조동혁 도생(남,48)💬올바른 삶의 지혜를 구하는 기도저는 대구에서 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자신은...
2282 2022.10.13
359
아빠 손은 마법의 손 첨부파일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곽지윤 도생(여,11)아빠 손은 마법의 손🖐아빠는 제가 배가 아플 때면 항상 손으로 배를 만져 주면서 입을 조금씩 움직였습니...
4037 2022.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