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가 [7] 찰스 버리츠

2015.04.15 | 조회 5835

예언가 [7] 찰스 버리츠

다가올 미래의 다섯 번째 새 세상을 향한 출발은 이미 시작 되었으며 새 세상은 그리 눈에 띄지 않는 작은 나라, 소수 인종 중의 겸손한 민족에 의해 건설될 것이다.


★ 찰스 버리츠(불가사의 현상 전문가)는 31개 국어에 능통한 지구촌 최고의 어학실력으로 고대 언어, 고고학, 선사학(先史學) 을 깊이 연구 하여 이 방면에는 한소식 들은 사람으로 이름이 나있다.


1. 새로운 시대에 대한 고대 아즈텍족과 호피족의 전설 

☆ 중미 고대의 아스테카 족과 북미 호피족의 순환력에서도 현재 의 기간―불의 태양―이 끝날 때에 세계도 파멸하리 라고 예고하고 있다.

극히 오랜 전승을 지닌 아메리카 인디언 의 소부족 호피족은…지구의 회전이 뒤흔들려서 세계의 종말이 찾아들어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고, 그 후에 또한 '같은 일이 되풀이된다 ' 고 한다.

현재의 세계 즉 4세계의 종말은 이미 시작 되었으며...중미의 톨테카족이나 아스테카 족의 세계 파멸관도 또한 현재의 세계는 지진에 의해서 현시대 안에 멸망한다고 예언하고 있다.

물질세계의 문제들은 전세계를 일가 (一家)로 묶어 주는 절대자의 권능을 행사하는 영적인 존재에 의해 해결될 것이다…다가올 미래의 다섯 번째 새 세상을 향한 출발은 이미 시작 되었다. 새 세상은 그리 눈에 띄지 않는 작은 나라, 소수 인종 중의 겸손한 민족에 의해 건설될 것이다.


2. 바빌로니아의 역사가 베르소스가 말한 '대화재와 대홍수'의 시대 

☆ 이들 사건은, 별이 거쳐가는 코스가 원인이 되어 발생한다. 현재의 제각기 다른 궤도를 진행하고 있는 여러 행성 이…하나의 직선을 그을 수 있는 배열을 이루었을 때 지구상의 만물이 멸망하리라는 것이다.”


3. 헤라클레이데스의 파멸 반복설

고대 그리스의 우주관은, 지구는 불과 홍수에 의하여 주기적인 파괴를 계속 받는다고 한다. 헤라클레이데스도 플라톤의 아틀란티스 침몰설의 영향을 입어 세계가 최후의 파멸을 입었을 때로부터 헤아려 1만 8백 년이 지나면 또다시 파멸이 찾아든다고 계산한 것이다.…아틀란티스가 가라앉은(당시 9천 년 전) 로부터…다음 번의 대파멸이 일어나는 시기는 '제2천년기의 끝무렵' 에 매우 가까운…


4. 숨겨진 지하 문명 아갈타 왕의 예언

사람들은 차츰 영혼을 잃어갈 것이다. … 최악의 부패가 지상을 지배하게 되리라. 사람은 피에 주린 짐승처럼, 형제의 피를 구하며 목을 태우리라. 초승달은 가려지고, 그 추종자들은 허위와 영겁의 싸움 속으로 떨어져 …지상의 전 민족 사이에는 무서운 싸움이…전 국가가 사멸하리라…


5. 세계 종교의 경전과 성직자들의 예언

☆불교에서는 석가모니의 탄생 후. 2.500년 째에 현세가 종언을 고한다. 

그 때 미래의 부처, 미륵불이 인류를 구제할 것이라 한다.

☆ 교황 비오 10세가 1909년 프란시스코 수도회 총회를 응대하는 자리에서 갑자기 실신 상태에 빠졌다가 의식을 회복 하자마자 공포에 질린 채 이렇게 고백 했다고 한다. 

"오오, 얼마나 무서운 광경인가, 나 자신 일수도, 나의 후계자인지도 모르지만, 그는 로마법왕 의 자리에서 내려와 바티칸을 떠날 때에 "사제들의 시체를 밟아 넘으며" 걷지 않으면 안되었다."


6. 마더 쉽튼이 노래한 미래의 모습

☆“여자들이 사내 같은 옷을 입고 바지를 입고, 긴 머리를 싹둑 잘라버릴 때 … 그림이 살아있는 듯 자유롭게 움직일 때, 배가 물고기처럼 바다 밑을 헤엄칠 때, 사내들이 새를 앞질러 하늘을 날아오를 때, 세계의 절반은 피로 흠뻑 젖어 죽게 되리라.”


7. 지구 대이변에 대한 과학자들의 예측

버리츠는 다윈의 말도 인용하고 있는데, 지구의 몸 전체가 흔들리는 대이변이 없이는 일견 불가해한 종(種) 전체의 소멸과 같은 파국적인 상화은 결코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이다.


8 기타 영능력자들의 지구 변혁에 대한 공통된 예언. 

☆ 환태평양 지진대와 지각판의 이동

영능력자들이 예언한 지구 재난은 대체로, 환태평양 지진대에 연관된 단층선과 화산 지대 연안에 재해가 일어 나리라는 과학적 예측과 매우 흡사하다.


★ 출처 : 「이것이 개벽이다」 상


♡ 증산도 공식 홈페이지

http://www.jsd.or.kr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 전체
  • 말씀정리
  • 개벽문화
  • 포스트
  • 좋은 글
5개(1/1페이지)